Content

Home > News > 케이뱅크,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갤러리 '올모'에 투자

케이뱅크,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갤러리 '올모'에 투자

time:2024-11-23 22:18:48
«--    --»

당장 오늘 중으로 1분기 요금 인상안이 발표된다.

29일 김포공항 국제선 입국장 내 PCR 검사장 안내판 앞을 지나는 해외 입국자 모습.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

케이뱅크,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갤러리 '올모'에 투자

관광산업에 활기가 돋는 것은 반갑지만 갑작스러운 중국인의 대거 유입은 잠잠해져 가던 국내 팬데믹 상황을 다시 악화시킬 수 있다.실제로 지난 26일 이탈리아 보건당국이 중국에서 들어온 항공기 2편을 전수조사했더니 각각 38%와 52%의 양성률을 보였다.코로나19는 현재 2급이라 법 적용이 어렵다.

케이뱅크,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갤러리 '올모'에 투자

지난주 경기도 하남에서는 여행용 가방에 600만원어치 약을 구입한 중국인도 있었다.감염병예방관리법에 따르면 1급 상황에서만 의약품 국외 반출 금지가 가능한데.

케이뱅크,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갤러리 '올모'에 투자

지난 7일 방역 완화 후 중국에선 4억 명가량의 확진자가 나온 걸로 추정된다.

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지난 7일 방역 완화 후 중국에선 4억 명가량의 확진자가 나온 걸로 추정된다.

그런데도 중국 정부는 내년 1월 8일부터 입국자의 시설 격리 조치를 해제한다.국내 상황도 좋지 않다.

2020년 2월 문재인 정부는 중국 입국을 초기에 막지 않아 확산 억제에 실패했는데.입국 검역을 강화해도 뒤늦게 양성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 실내 마스크를 해제해 위험을 키워선 안 된다.